본문 바로가기
스킨케어

★★★★★★요새 최애템!!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렌징워터, 세비엄 젤무쌍

by 2gether12 2024. 4. 2.

 

3월은 유난히 피부컨디션이 좋아졌다. 왜 그럴까??

- 요즘 라면을 안 먹는다. (무지 좋아하는데..근데 라면 먹으면 우울해지는 것같아서 끊었다)
- 걷기와 계단 운동을 많이 한다.
- 클렌징 템을 바꿨다!
- 선크림이야 하루에 두 번 씩 매일 바른다. 얼굴이 안 끈적이면 오히려 어색한 나 ㅎㅎ
 
그중 오늘은 ★클렌징을 집중해보겠다.
 
나는 피부 정보를 Youtube의 Dr.Idriss채널에서 얻는다. 정말 정말 강추하는데 어디 구독한 사람없나?
같이 말하고 싶다. ㅋㅋ 
https://www.youtube.com/@shereeneidriss

Dr. Shereene Idriss

Hi! I am a board-certified dermatologist based in NYC, who happens to be tired of all the misinformation out there when it comes to skincare and cosmetic procedures. I believe appropriate maintenance and subtle changes can overall be dramatic, and I also b

www.youtube.com

작년 후반기쯤 한국 피부과의사 유튜브 보고 클렌징젤로 바꿨었는데(사실 계속 화장솜 구입하는거 귀찮았었음 ㅎㅎ ), Idriss쌤이 날 바꾸었다! 
 
☆ key 1
아침에 세안 스킵하고(물세안 가능)
저녁에만 더블클렌징한다.
 
☆ key2 
 더블클렌징할 때, 클렌징 오일같은건 피부장벽을 깰수도 있다고 한다. 그래서 원래 잘쓰진 않았음. 
idriss 선생님은 바이오더마 클워에 vanicream, larocheposay 같은 2차세안제를 쓰면 끝이라고 하심! 
 
그래서 나도 그대로 해보았다.
 
결과는???

역시 근본은 다르다.
 

여러분~ 그냥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워 사세요. 말모말모

내가 느낀 장점 나열해보겠음..!!
 
#1 제일 좋은 건 라운드 화장솜으로 얼굴 쓱 닦으면 노란거 개 많이 나옴! 물론 선크림 성분이죵!
세정력 갑!!!! 넘버원
#2 눈 안따겁고 it doesn't sting my eyes. (←↓dr.idriss 가 한말임)
#3 뭔가 찝찝한 잔여감이 안남는다. it doesn't leave any residue on my skin!!
 
그럼 NEXT STEP!
2차 세안제는 뭘쓰나

바로 같은 회사의 바이오더마 세비엄 젤무쌍!!

이건 그냥 내가LA ROCHE-POSAY | Toleriane Purifying Foaming Cleanser 못사서 산거임 흑흐규ㅠㅠ
 

 
근데 왠걸,, 겁나 좋음!
꿩 대신 닭으로 산건데 ㅎㅎ
 
난 이거 여드름 겁나 심한 사람들만 쓰는줄 알았는데, 중복합성(T존은 약간 유분 있지만 절대절대 네버네버 번들거리진 않음, 그냥 보통사람이면 있는 기름수준이다, 머리안떡짐요)이면서 민감성피부인 나에게 정말 딱이다.
 
피지컨트롤 기능 정말 있는것 같고, 유수분 밸런스를 적당~하게 균형을 맞춰주는 클렌저랄까.!
 
올리브영에서 200ml에 15000원대에 샀는데,
쿠팡에 500ml에 16000원대에 팔자나!! 그래서 당장 재구매 해버림

 

 

딱 이렇게 두개 쓰는데,
(아 2차세안제 가끔은 Vanicream cleanser도 쓰는데 이건 나중에 포스팅하겠음. 이것도 꿀템임, 추천템 많은데 나중에 포스팅하겠다. )
요새 피부컨디션 되게 좋다. 
 
여러분 바이오더마가 이렇게 좋은  브랜드인거 몰랐네요..!! 예전엔 왜 못느낀거야 이이잉 이제야 진가를 알다니..
 
총평 : 모든 부문에서  만점!! 

공감♡버튼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