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비오레 아쿠아리치 워터리 에센스SPF50+ PA++++ 추천후기! 비오레 선크림

2gether12 2024. 4. 18. 09:56

햇빛이 너무 뜨거워져 다른 선크림을 골랐다.
선크림의 중요성은 작년에 이후로 여실히 느꼈다. 작년에 미국에 있을때 햇빛이 정말 쨍!쨍!해서 탈까봐 얼굴하고 앞목에 열심히 아넷사 마일드 밀크를 발라주었다. 이번년도에 보니 뒷목만 까맣게 타 있었다. 헿✌️아넷사 효과는 짱이다!!
문제는 아넷사는 비싸다. 3 만원은 생각해야함...💔
선크림을 듬뿍 자주 바르는 나는 아넷사는 포기하고, 예전에 썼었던 비오레를 찾았다.
비오레는 이번에 돈주고 샀다. 배송비까지 한 만원들었다. 예전 버전은 좀 작았는데 70g으로 조금 커졌다.
제조일자 확인해보니 2023-2월이다. 쓸 만하다.

  • 비오레 아쿠아리치 워터리 에센스는 알코올이 다량 함유되어 선크림의 끈적한 성질을 빼버렸다. 가히 유기자차 킹급 발림성을 자랑하며 차단력도 킹급이다.
  • 바를때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피부온도낮추기 좋다.
  • 목이나 팔같은 몸에도 바르기좋다.
  • 그리고 양 지켜서 많이 발라라
  • 전혀 밀리지않아 덧바르기 쉽다.
  • 예민한 피부긴 한데 알코올엔 안 예민해서 쓸만하다.
  • 여름철 선크림으로 추천~ 남자들도 바르면 좋아할듯

공감♡버튼은 큰 힘이 됩니다.